홍보사업

  • 01 통증 캠페인
    • 매년 5월 중, 의료진의 통증조절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와 환자의 통증치료에 대한 인지도 향상을 목적으로 캠페인 개최

  • 02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
    • 매년 10월 둘째주 토요일 ‘호스피의 날’을 기념하여 그 취지를 알리기 위한 행사 개최

    • 호스피스에 대한 필요성 인지를 향상시킴으로써 대국민적 공감대 형성

  • 03 지역사회 홍보·교육 활동
    • 권역(인천·경기북부) 내 시민을 대상으로 호스피스·완화의료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 및 홍보·교육을 통해 호스피스·완화의료 돌봄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

  • 04 호스피스전문기관 홍보지원 활동
    • 권역 내 호스피스전문기관과 연합하여 환자, 보호자, 내원객, 직원 및 시민을 대상으로 인식개선 홍보활동

  • 05 홍보 콘텐츠
    • Youtube, 네이버 블로그, 카카오톡 채널, DID모니터, 스토리툰, 네이버플레이스를 활용하여 호스피스·완화의료에 대한 비대면 홍보를 통한 인식 개선 및 접근성 향상